GS네오텍, 아마존 커넥트 서비스 연계 확장 사례 소개

컴퓨팅입력 :2022/05/10 09:52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AWS 서밋 코리아 2022(AWS 서밋)’에 골드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AWS 서밋’은 클라우드를 주제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미디어 및 통신 ▲제조 ▲하이테크 ▲공공 부문 ▲금융 ▲디지털 리테일 등의 산업군을 대표하는 업계 관계자들이 클라우드 기술과 관련된 최신 산업 이슈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는 국내에서 가장 광범위한 연례 클라우드 컨퍼런스다.

GS네오텍의 박원복 영업기획파트장은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으로 혁신하는 고객 경험’을 주제로 스폰서 강연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밋 코리아(이미지=GS네오텍)

여기서 사용이 간편하고 확장성이 뛰어나며 비용 효율적인 AWS의 옴니 채널 클라우드 고객 센터 솔루션인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의 실질적 구축/수행을 발표하고, 아마존 커넥트 파트너로서의 역할, GS네오텍만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아마존 커넥트를 중심으로 AWS의 다양한 서비스와의 연계 확장 방안에 대한 사례를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발표는 양일 간 상시 시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박원복 영업기획파트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AWS의 프리미어 티어 서비스 파트너로서 아마존 커넥트의 기술력과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서비스를 소개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금번 GS네오텍의 세션을 통해 고객이 효과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를 운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5월 3일부터 5월 11일까지 9일간 ‘AWS 서밋’ GS네오텍 발표 세션 맞추기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네오텍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퀴즈 답변’을 기재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5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