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보험월렛'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사용자 66만명 돌파…"서비스 고도화 총력"

금융입력 :2020/09/20 10:45

한화생명이 '보험월렛'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1월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엔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회원가입을 한 뒤 보험계약대출, 가입내역 조회, 자동이체정보 확인 변경 등 '보험월렛'의 서비스를 튜토리얼을 따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한화생명은 계약자 700명에게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총 5종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겐 11월18일 이후 개별 안내한다.

(사진=한화생명)

'보험월렛'은 2019년 10월 오픈한 한화생명 대표 보험서비스 앱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6자리 간편비밀번호 등록만으로 보험계약대출, 보험금 청구 등 주요 업무를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 보장분석과 계약현황과 같은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보험월렛'에선 보험, 금융, 여행, 취미, 건강 등 삶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한화생명에 따르면 현재 66만명이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최근엔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트렌드 확산으로 사용자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한화생명 플랫폼 애자일(Agile)의 장덕보 코치는 "보험월렛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고도화 할 예정"이라며 "연말까지 이용자가 1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