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펴냈다고 16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이번 보고서에 소비자 중심의 상품·서비스 개발, 디지털혁신, 소비자보호, 사회적 가치창출 등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를 담았다.
또 지속가능경영 성과부터 기업 지배구조까지 현황과 결과를 공개하고 소비자와 협력사, 임직원, 주주 등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캐롯손보, 한화자산운용에 새 둥지…자본 확충 길 열릴까2020.09.14
- 금감원, '대주주 거래 위반' 한화생명에 기관경고2020.09.04
- 한화생명, 용인 연수원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2020.08.28
- 한화생명, 금감원 제재심 임박...결과에 촉각2020.08.19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한 국가적 위기상황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특별지원, 라이프파크 연수원 생활치료센터 지원, 착한마스크 캠페인, 맘스케어마켓 등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왔다"며 "보고서 발간을 통해 소비자와 주주,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 또한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