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구글코리아와 함께 이달 30일 서울 강남구 파티오나인에서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연다.
이번 행사는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구글의 전문화된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오후 3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구글코리아 윤정원 매니저, 구글코리아 민지후 매니저,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본부 조현호 그룹장, 튜터링 김수용 Growth Lead가 연사로 참여한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가 각각 오프닝과 클로징을 맡는다.
▲구글을 활용한 유저 확보 전략 ▲유저에게 다가가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연계 전략 ▲‘스타트업 성장 사례’ 튜터링의 단계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등의 주제 강연과 행사 종료 후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관련기사
- 구글, 게임 위장 악성 앱 13개 삭제2018.11.22
- "유치원생도 인공지능 배워요"...中 교재 공개2018.11.22
- 애플은 왜 아이폰에 구글 검색엔진 사용할까2018.11.22
- 구글 "EU 링크세 강요 땐 구글뉴스 폐쇄"2018.11.22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본부 이광수 대표는 "초기 스타트업의 비즈니스적 성장을 돕고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받는 구글과 공동 개최하는 행사인 만큼 실무 활용도가 높은 유용한 정보들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선착순 50개사(1개사 최대 2명)를 선정해 진행한다. 단 성장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 앱 개발사로 한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