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역할수행게임(RPG)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의 겨울맞이 이벤트 2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매일 달라지는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정해진 횟수만큼 완료하면 4~5성 부대원, 단검, 금화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비취골짜기?코람성채?용사의전당 등 각 지역의 물 속성 던전을 완료하면 고급 부대원, 금화, 단검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며,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부대원의 능력치를 높이는 ‘강화’를 진행한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 지정된 시간에 게임 플레이를 할 경우 부대원 경험치 50% 상승 및 성장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게임즈, 자사 IP 절대 포기 않는다2015.12.04
- 넷마블, 매출 석권...모바일 최강자로 서다2015.12.04
- 모바일RPG 길드오브아너, 구글-애플 마켓 톱10 진입2015.12.04
- 넷마블 '길드오브아너' 글로벌 동시 출시2015.12.04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겨울맞이 이벤트를 시리즈로 준비했다”며, “조만간 암흑 수호신 첫 공개를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