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싱가포르 유통 회사와 협력

컴퓨팅입력 :2015/07/21 09:16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20일 싱가포르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 R&S 이노베이션&테크놀로지와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으로 R&S 이노베이션&테크놀로지는 사이버다임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스토리지 ‘클라우디움’을 싱가포르를 포함한 동남아시아와 중동 지역에 판매한다.

클라우디움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체형 제품으로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고, 구성, 테스트, 교육, 운영 등이 용이하다. 해외에서도 어려움 없이 안전한 문서 관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10여 년 이상 대규모 고객사에서 검증된 데스티니 ECM과 동일한 엔진을 사용해 성능 및 안정성을 확보했다. 단일화된 유지보수가 가능하다는 점도 해외 파트너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R&S 이노베이션&테크놀로지 측은 “싱가포르는 다국적 기업의 비즈니스 허브로 현재 제조, 금융, 제약 등 다양한 산업이 기술 유출에 노출되어 문서 보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지난 18년간 축적해온 사이버다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이버다임 측은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그동안 접근이 쉽지 않았던 해외 고객이 더욱 편리한 방식으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지속적인 파트너 교육과 즉각적인 기술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솔루션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