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는 딜로이트컨설팅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서비스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 '매니지드클라우드플랫폼(MCP)'이 딜로이트컨설팅의 서비스형 인프라(IaaS)로 채택됐다. MCP는 엔터프라이즈애플리케이션과 애널리틱워크로드를 제공한다. 다이멘션데이타는 IaaS를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하고 관리한다.
딜로이트는 다이멘션데이타 클라우드 모델을 선택했다. 이로써 딜로이트가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에 알맞은 클라우드를 연계하는 유연성을 확보하고 다국적 고객을 대상으로 매니지드애널리틱스와 SAP 애플리케이션 등 클라이언트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게 다이멘션데이타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 다이멘션데이타, 데이터센터 성숙도 모델 발표2015.05.20
- 다이멘션데이타, 호주 G20 정상회의 지원2015.05.20
- 다이멘션데이타, 브라질에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오픈2015.05.20
- 다이멘션데이타, SDN 개발 모델 공개2015.05.20
셸리 페리(shelley Perry) 다이멘션데이타 서비스형IT(ITaaS) 사업부 연구 개발 담당 선임 부사장은 "다이멘션데이타 MCP와 딜로이트 솔루션의 결합은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를 이루는 데 최적의 연계를 이룰 것"이라며 "우리는 하이브리드클라우드 전략 실현을 위해 EMC 페더레이션, 시스코같은 기업의 첨단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폴 로마(Paul Roma) 딜로이트컨설팅 프린시펄은 "일반적인 저비용 클라우드 컴퓨팅 에서부터 기업 맞춤형 클라우드 솔루션을 찾는 가입자에 이르기까지 시장의 급속한 변화가 목격되고 있다"며 "전체 기업용 상품군과 매니지드 애널리틱스 사업에서 다이멘션데이타와 즉각적인 서비스 제공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