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포인트샵 오픈 및 PC방 혜택 강화

일반입력 :2012/04/14 15:52    수정: 2012/04/14 15:54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로이’에 포인트샵을 추가하고 PC방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포인트샵이란 게임 1시간마다 적립되는 플레이 포인트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는 게임 시간에 적용되는 플레이 포인트샵과 PC방 사용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PC방 포인트샵 2가지로 구분돼 열린다.

이와 함께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PC방 포인트 이벤트’와 ‘단골 PC방 등록 이벤트’로 구성된 PC방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PC방 포인트 이벤트는 알트원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 할 시 주어지는 PC방 포인트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 할 수 있는 이벤트로서 응모 추첨을 통해 명품 지갑과 시계, 신물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두 번째 단골 PC방 등록 이벤트에서는 자주 이용하는 알트원게임즈 PC방을 단골 PC방으로 등록하면 개조 재료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PC방 상급 개조 재료상자’를 지급하며, 등록한 단골 PC방이 이벤트 기간 내 프리미엄 PC방으로 등록될 경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신물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알트원게임즈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 할 경우 PVE 경험치, PVP 공헌도 및 PVE 드라 획득량 상시 20% 상승을 비롯하여 전장 무료입장, 사망 패널티 감소, 프리미엄 PC방 전용 던전 이용 가능, 전차 렌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