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바람 도망친 女...'피지컬100' 국대男 여친 CCTV에 찍혀[영상]

생활입력 :2023/02/25 13:31

온라인이슈팀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한 국가대표 출신 운동선수 A씨가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사건 당시 잠옷 바람으로 긴박히 도망쳐야 했던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긴 CCTV 화면이 공개됐다.

23일 오전 강남구의 한 주택가에서 한 여성이 잠옷 차림으로 다급히 도망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채널A)

2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50분쯤 강남구 청담동에서 한 여성의 폭행을 당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현장에선 흉기도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24일 채널A가 보도한 영상에는 A씨의 여자친구 B씨가 강남구의 한 주택가 이면도로에서 잠옷 차림으로 황급히 뛰어가는 모습이 보인다.

편의점 앞에 다다른 B씨는 초조한 듯 서성이다 곧 도착한 순찰차에 다급히 손짓, 자신이 도망쳐 나온 다세대주택으로 경찰을 데려갔다. 잠시 후 집 앞에는 구급차도 도착했다.

여자친구 폭행 혐의로 청담동의 주택가에서 경찰에 체포된 '피지컬: 100' 출연자 A씨. (채널A)

경찰은 여성의 집 근처에서 건장한 체격의 30대 A씨를 발견, 즉각 B씨와 분리시킨 후 순찰차에 태워 연행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A씨를 특수폭행 등 혐의로 입건해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한편 A씨는 2021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출신으로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넷플릭스 측은 24일 공식 자료를 통해 "넷플릭스와 제작진 측은 최근 '피지컬: 100' 출연진이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됐다는 보도를 접해 이에 대한 상황 파악 중에 있다"고 알리며 기자간담회를 취소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