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프라이빗 샤넬 데이' 기획전 진행

25일 안내 페이지 선공개 후 28일 오후 1시 구매 페이지 열어

유통입력 :2022/01/25 10:01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오는 28일 기획전 '프라이빗 샤넬 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트렌비 프라이빗 고객을 대상으로한 이번 기획전은 샤넬 2022 봄·여름(S/S) 시즌 신상품 포함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샤넬 가방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트렌비는 "늘 샤넬 오프라인 매장과 백화점 앞에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명품 '오픈런족'들이 밤새워 줄을 서는 일이 다반사"라며 "오프라인 오픈런의 불합리함을 해소하고자 샤넬 특별 기획전 ‘프라이빗 샤넬 데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트렌비 프라이빗 샤넬 데이

해당 기획전은 25일 안내 페이지 공개를 시작으로, 28일 오후 1시 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 페이지를 공개한다. 참여 희망 고객은 안내 페이지에서 선공개 상품 라인업을 확인, 회원가입 후 알림 수신동의를 하면 프라이빗 고객에게만 오픈되는 ‘샤넬 데이’ 기획전 스페셜 링크를 전송받게 된다. 스페셜 링크를 받은 고객은 28일 기획전 당일 샤넬 스페셜 제품을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링크를 받지 못 한 고객은 하루가 지난 29일 오후 1시 제품 확인,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나아가 트렌비는 트렌비 VIP, 프리미엄 고객 대상 프라이빗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트렌비 최주희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이번 기획전 상품은 샤넬 스테디셀러, 클래식라인, 2022 S/S 신상 등 오픈런으로도 구하기 힘든 제품들로 라인업 될 예정"이라며 "기존 트렌비에서 진행했던 샤넬 기획전으로 비추어 볼 때 빠른 '품절대란'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