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은 속도 개선을 골자로 하는 모바일 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빗썸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주문화면 이동을 비롯한 주요 거래소 기능을 과거 대비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시세 조회, 거래 페이지 로딩이 없어지면서 더욱 빠른 거래가 가능해졌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쾌적한 거래환경 조성을 위해 유저친화적인 거래 화면인 '커스텀 키패드'도 추가됐다. 기존 고객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던 키패드를 통일된 커스텀 방식으로 제공한다.
빗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회에 걸쳐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초성퀴즈 이벤트'와 다음달 3일부 '빗썸앱 실전투자대회'가 열린다.
관련기사
- 빗썸, 피스윈즈코리아·세브란스병원에 후원금 전달2021.12.27
- 블록체인 기반 금융 플랫폼 글루와, 빗썸 상장2021.12.23
- 빗썸·코인원·코빗, 내년 1월부터 트래블룰 시스템 가동2021.12.08
- 빗썸·코인원·코빗은 터지고, 업비트는 1등 품격 지켰다2021.12.02
속도 개선을 알리는 영상캠페인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영상은 강남·삼성역, 인근 버스 쉘터, 강남대로 등 인구밀집도가 높은 장소에 노출된다. 온라인에서는 빗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빗썸 관계자는 "원활한 업데이트를 위해 지난해부터 클로즈베타 형식으로 속도 개선 앱을 시범운영하는 등 신뢰성과 안전성에 공을 들였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