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렌털 제품 온라인 직영몰 오픈

49개 브랜드 인기가전 한 눈에 비교

방송/통신입력 :2021/12/20 09:00

LG헬로비전이 헬로렌탈 가전 제품을 온라인에서 한 눈에 비교하고 가입 신청하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은 제품 비교부터 가입 신청까지 모두 가능하다.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된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가운데 고른 뒤 구성, 렌탈 기간, 제휴카드 등에 따른 최종 이용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을 클릭한 뒤 이름과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전문상담사가 연락해 빠른 가입을 돕는다. 최대 36개월 무상 AS, 제휴카드 월 최대 1만7천원 할인도 주어진다.

헬로렌탈은 자사 다이렉트몰을 비대면 핵심 유통채널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다. 온라인 쇼핑하듯 간편한 구매방식과 집콕 트렌드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의 시너지를 더해 렌탈 서비스 진입장벽을 낮추고 절감한 유통마진을 돌리는 식이다.

관련기사

다이렉트몰 오픈을 기념해 한 매일 상담신청 완료 1명을 추첨해 월 렌탈료를 100원에 제공하는 ‘오늘의 100원 딜’, 상담신청 완료 시 ‘100% 커피쿠폰’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재욱 LG헬로비전 디지털영업그룹 상무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렌탈 서비스를 손쉽게 접하며 스마트한 홈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향후 셀프 가입 서비스와 맞춤 큐레이션 등 고객경험을 지속 혁신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트렌디 가전 전문 쇼핑몰’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