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11일 낮 12시께부터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실행시키면 '원활한 접속과 실행을 위해 상세 내용을 확인해달라'는 문구가 뜨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다.
안내된 내용을 보면 앱을 삭제해서 재설치하고 스마트폰을 재시작하라는 것이다. 그러나 해당 내용을 모두 이행해도 앱 실행이 정상적이지 않은 상황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오후 1시 30분을 기점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며 "저장 공간이 가득차면서 벌어진 접속 오류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금융D-택트] 케이뱅크, 왜 이제와서 리눅스로 전환할까2021.12.11
- 내년 1월부터 결혼·출산 시 신용대출 한도 연소득보다 더 나온다2021.12.10
- 가상자산, 국내 보험업계에도 도입되려면…2021.12.10
- 제로페이 이제 육군까지..."현역 인증 모바일로"2021.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