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모빌리티, 아이엠 택시 ‘친구 초대 랭킹전’ 실시

초대 친구 가입 시 3천원 쿠폰 제공

인터넷입력 :2021/10/01 09:35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i.M 이하 아이엠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친구 초대 랭킹전’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아이엠 앱 내 친구 초대 기능 출시에 따른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모두에게 고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가 초대한 친구가 아이엠에 가입하면 3천원 쿠폰이 제공되고, 초대받은 친구의 첫 탑승 시 3천원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친구 초대에 따른 쿠폰 제공은 횟수 제한 없이 이뤄지며, 초대를 받아 가입한 신규 회원은 ‘웰컴 쿠폰’ 5천원을 받고 첫 탑승 시 5천원의 ‘땡큐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 ‘친구 초대 랭킹전’ 실시

나아가 진모빌리티는 명품 가방, 최신형 스마트폰, 특급호텔 숙박권 등 고가의 경품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친구 초대 랭킹을 기준으로 1등(1명)에게는 구찌 홀스빌 1955, 2등(2명)에게는 갤럭시 Z플립 3, 3등(3명)에게는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4등(4명)에게는 특급호텔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순위와 관계없이 1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고객 모두에게 아이엠 택시 이용 쿠폰 2만원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벤트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2일이다. 랭킹은 매일 12시에 업데이트되고, 개인별 초대 현황은 앱 내 친구 초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모빌리티 이성욱 대표는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평점 4.8이 넘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는 드라이버 ‘지니’와 코로나 시국에도 안심할 수 있는 철저한 위생 관리 등 아이엠이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음을 느낀다”며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한 탑승 경험을 누리고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