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공연·전시 최대 63% 타임세일 진행

인터넷입력 :2021/09/13 18:30

NHN티켓링크는 ‘링크위크(LINK WEEK) in September’ 기획전을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링크위크’는 티켓링크만의 문화 기획전이다. 인기 공연 및 전시를 엄선해 한 주간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예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티켓링크 회원 혜택을 강화하고, 공연·예술계를 정기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매달 실시 중이다.

먼저, 총 17개의 공연 및 전시를 선정해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상품은 8개의 공연(▲개와 고양이의 시간, ▲하데스타운, ▲트레이스 유, ▲메리셸리, ▲스프링 어웨이크닝, ▲쓰릴 미, ▲아가사, ▲분장실)과, 9개의 전시(▲미디어아트: 다빈치의 꿈, ▲ 매그넘 인 파리(부산), ▲윌리엄 웨그만, ▲빛의 벙커, ▲어린왕자 인사이드, ▲오페라 옴니아: 라파엘로展, ▲아트 오브 뱅크시 월드투어 인 서울, ▲STEAL THE APPLE(애플박물관을 훔치다), ▲브릭캠퍼스(제주))다.

관련기사

[NHN티켓링크_이미지]

또한 좋아하는 배우에게 한가위 선물 보내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켓링크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에 ‘링크위크 in September’ 대상 공연 출연 배우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가장 많이 선택받은 배우에게 티켓링크가 한가위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을 남긴 회원 중 5명에게는 페이코 포인트 1만원도 선물한다.

이 밖에, 티켓링크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예매수수료 면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