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대표 왕문주)는 티켓링크의 동영상 플랫폼 ‘링크ON(링크온)’을 통해 12일 오후 6시부터 신인 그룹 블리처스(BLITZERS)의 데뷔 쇼케이스를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블리처스는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 7인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이미 지난해 우조 서클이라는 이름으로 프리 데뷔곡 ‘Blitz(블리츠)’와 ‘Drawing Paper(도화지)’를 유튜브에 공개해, 각각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블리처스는 12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앨범 'CHECK-IN(체크-인)'을 발매하고, 동시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티켓링크, 뮤지컬 '태양의 노래' 예매 실시2021.03.11
- 티켓링크, 2020 이승철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2020.10.14
- "현장 감동 그대로"…티켓링크, 가을 ‘온라인 공연’ 추천2020.09.18
- 티켓링크,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 온라인 관람권 판매2020.09.10
티켓링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링크ON을 통해 무료로 블리처스 데뷔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 로그인 하고 쇼케이스 무료 관람권 예매하기를 진행한 후 동영상 플랫폼 링크ON에서 시청하는 방식이다.
티켓링크 측은 “노래, 랩, 춤, 외국어까지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춘 블리처스의 첫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티켓링크는 동영상 플랫폼 링크ON을 통해 다양한 공연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