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대표 왕문주)는 5월부터 매달 ‘링크위크(Link Week)’ 기획전을 실시해 티켓링크 회원에게 티켓 할인 및 경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첫 시작을 알리는 5월의 프로모션 ‘링크위크 in May’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총 11종의 공연·전시 티켓 최대 55% 할인을 비롯해, ▲예매자 전원 굿즈 제공 ▲티켓링크 회원 및 공연·전시 관계자에게 페이코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6종의 공연(태양의 노래/ 안녕,여름/ 마마,돈크라이/ 검은 사제들/ 빈센트 리버/ 비틀쥬스)과 5종의 전시(앤디워홀, 비틀즈, 피카소, 헤르난 바스, 매그넘 인 파리-부산) 예매 시 공연·전시 별로 최소 10%에서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획전 대상 공연·전시 예매자 전원에게 티켓링크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공연 예매자에게는 각각의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티켓링크, ‘링크ON’서 블리처스 데뷔 쇼케이스 생중계2021.05.12
- 티켓링크, 뮤지컬 '태양의 노래' 예매 실시2021.03.11
- 티켓링크, 2020 이승철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2020.10.14
- "현장 감동 그대로"…티켓링크, 가을 ‘온라인 공연’ 추천2020.09.18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도 제공한다. 티켓링크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에 공연·전시에 대한 기대평이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한 60명에게 각각 1만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티켓링크는 가장 많은 응원 댓글을 받은 공연·전시의 관계자에게 50만 페이코 포인트를 전달하며 문화 콘텐츠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티켓링크 측은 “티켓링크 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하고 공연·예술계를 응원하기 위해 링크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매월 링크위크만의 특별한 혜택, 그리고 방역 수칙 준수를 통해 즐겁고 안전한 문화 생활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