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로보틱스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정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기술능력, 연구개발 역량 등 전문적 지식과 기능을 지닌 우수인력을 지속해서 채용하거나 아낌없는 교육 훈련 투자를 통해 직원을 모범적으로 육성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선발하는 제도다.
나우로보틱스는 로봇 분야에 특화된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사내에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직원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학습조직화 사업에 올해부터 참여하고 있으며, 신규 인력이 로봇 산업에 대해 배우고 조직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 나우로보틱스-대구경북과학기술원, 차세대 로봇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2021.06.18
- 나우로보틱스,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2021.07.01
- KT, 중소 제조기업에 로봇 패키지 할인 판매2021.08.26
- 여心 흔든 협동로봇...뷰티분야까지 품은 로봇 산업2021.08.24
또한 멘토링 제도와 사업주 훈련, 외부 강사 초빙을 통한 대외 로봇 교육 등 다양한 지식들을 습득하고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시간도 꾸준히 마련해 왔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인천시로부터 일자리창출 우수 중소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나우로보틱스 이종주 대표는 "창업 이래 로봇 전문인력을 끊임없이 영입하고 양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사내 학습조직화 사업 운영 등을 비롯해 다양한 멘토링과 교육 기회를 제공해 더욱 탄탄하고 유기적인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