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삼국지전략판', 시즌3 삼세진 소재 프로모션 진행

게임입력 :2021/07/12 14:12

쿠카게임즈는 12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에서 시즌3 사건 전법에 추가된 삼세진을 소재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세진 전법은 최고 레벨 도달 시, 아군 중 장수 3명의 진영이 다를 때 전투 시작 후 5번째 턴까지 주장이 고유한 액티브, 돌격 전법의 발동률이 2배 증가된다. 

또한 매 턴 행동 전에 병력 손실이 많은 부장이 받는 피해는 50% 감소, 또 다른 부장이 주는 피해는 2배 증가하고 1턴이 지속되는 강력한 전법이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시즌3가 진행 중인 서버의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삼세진을 장착한 장수 진용과 이에 대한 분석, 실전 전보 캡쳐가 포함된 게시글을 올리면 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삼세진 전법 사용 및 장수 배치에 대한 자원지 전투, 타 이용자와의 전투 등의 실제 기록을 요구사항에 맞춰 작성하는 이용자 순위에 따라 최대 2천21 금화와 와룡봉추 외관 세트 왕좌지재 외관 세트, 청룡언월도 도면 혹은 봉익 황금갑 도면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행운상으로 참여 이용자 10명을 추첨하여 200 금화를 선물한다.

쿠카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 시즌3에 새롭게 등장한 전법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