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이용국)은 글로벌 인기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브라만’과 ‘달기’가 추가됐다.
궁수 포지션인 ‘브라만’은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한 명으로 우주의 법칙을 정의한 존재다. 일반 공격으로 적 1인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졌다.
‘달기’는 공간을 봉인하고 해방하는 ‘경계의 열쇠’를 통해 우주에 모습을 드러낸 신비한 캐릭터다. 해당 캐릭터는 소환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두 영웅은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 기존 퍼스트임팩트 영웅들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화끈한 전투의 쾌감을 전해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신규 콘텐츠 ‘세컨드임팩트 회랑’도 선보였다.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강림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3명의 시너지 영웅이 필요한데 이들을 쉽게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다.
관련기사
- 게임빌 로엠, 고대 유물 시스템 추가2021.06.11
- 게임빌 피싱마스터, 새 낚시터·어종 추가2021.06.08
-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외부 게임사에 개방2021.06.04
- 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영웅 2종 추가2021.05.28
해당 콘텐츠는 매일 3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선택한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회랑을 완료하면 강화 재료인 ‘여신의 기억’과 해당 시너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한 판타지 모험 RPG 장르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