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백년전쟁, 몬스터 소개 영상 선보여

디지털경제입력 :2021/05/24 13:27    수정: 2021/05/24 13:28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몬스터 소개 영상 시리즈를 제작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높은 전략성과 짜릿한 전투 액션성을 모두 갖춘 신작이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을 처음 접한 유저들의 게임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몬스터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1화에서는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인기 몬스터 중 하나인 ‘마브’의 소개가 담겼다.

‘마브’는 아군 선봉에게 행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자신과 선봉에게 ‘방어력 강화’를 부여한 후 서로 위치를 변경하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영상에서는 ‘마브’가 강력한 효과에 비해 마나 코스트도 적어 높은 활용도를 지닌 몬스터라고 설명했다.

‘마브’의 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스킬석에 대한 설명도 포함됐다. ‘마브’는 교대하는 대상의 방어력 강화 등급이 상승되는 ‘강화효과’, 대상에게 지속 회복을 부여하는 ‘재생의 날개’, 교대하는 대상의 카드를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또 다른 ‘강화효과’ 스킬석 장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해당 영상에서는 ‘라마고스’, ‘쿤’, ‘코퍼’ 등 ‘마브’와 함께 전투에서 사용할 경우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몬스터들의 정보도 함께 소개됐다.

컴투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몬스터들에 대한 소개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전략적이고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