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이용국)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갈 세 명의 ‘세컨드임팩트’ 영웅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엘 가이아’는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하나로 딜러 포지션이 특징이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 제거, 일반 공격 5회 마다 모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어둠의 수호룡인 ‘폰 리퍼’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준다. 여기에 불꽃을 상징하는 ‘바냐’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을 기절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이와함께 퍼스트임팩트 신규 외형 6종도 선보이고 각 영웅들의 밸런스 조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게임빌 아르카나택틱스:리볼버스, 길드 시스템 오픈2021.05.21
- 게임인재를 찾아라...주요 게임사, 채용 연계 인턴십 '활발'2021.05.21
-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플레이어 6기 모집2021.05.20
- 게임빌, 약 312억 규모 코인원 주식 자회사 승계2021.05.17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역대급 보상을 얻을 수 있어서 보유한 영웅들을 대폭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한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