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는 30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의 국내 BI를 공개했다.
삼국지 전략판은 MMO 대전투와 카드 요소 등을 통합한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코에이테크모에서 전 과정 검수를 완료한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정통 삼국지의 아트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대형 동맹 시스템을 통해 장관을 이루는 대규모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용자는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을 형성할 수 있으며, 동맹과 함께 시즌마다 도시, 땅 등을 정복하고, 수천 명의 적과 싸우는 치열한 대전투를 통해 자신 만의 삼국 역사를 달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실시간 서버대전 천하전 29일 시작2020.11.24
- 게임펍 '쌍삼국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2020.09.18
- R2게임즈 '삼국지오리진', 첫 번째 서버쟁탈전 시작2020.09.02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실제 역사적 기록을 반영한 산과 강, 검문소, 도시 등은 이용자로 하여금 마치 삼국시대로 들어간 듯한 높은 몰입감을 준다. 또한 오직 전략으로만 승리를 이룰 수 있도록 VIP 시스템과 인게임 자원 유상 판매는 철저하게 배제했다.
삼국지 전략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