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콜오브듀티 워존 시즌5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0/08/05 16:12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5일 PC 및 콘솔 FPS게임 콜오브듀티 워존의 시즌5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개발사 인피니티워드는 이번 시즌5 업데이트를 통해 워존 전장 속 플레이 범위를 한층 확대했다.

아크로폴리스 내셔널 아레나 공간을 개장하고 이동 중 작전 기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쉼없이 움직이는 거대한 화물 열차 및 기차역 내부 공간 등을 새로 추가했다. 이는 지난 3월 워존 출시 이래 최대 규모다.

이용자는 지상전 전장 하나와, 6:6 전장 둘, 총격전 전장 하나 등 총 네 개의 신규 멀티플레이어 전장을 시즌 시작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시즌 5를 통해 이어지는 서사는 한층 복합적이다.  베르단스크 전역에서 혼란이 가중되고, 동맹군 진영과 연합군 진영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연결했던 합동군 연합 관계가 한계점을 넘어 위태로워지는 가운데 새로운 세력이 이 갈등 관계 속으로 파고든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대량의 콘텐츠들과 함께, 멀티플레이어 및 워존 모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게임 모드들, 새 오퍼레이터,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 그리고 탄탄한 배틀 패스 시스템도 시즌5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시즌5 시작을 기념해 오는 8일 오전 2시부터 13일 오전 2시까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기사

이 기간에 이번 시즌5 신규 전장 두 곳인 술달 항구 및 페트로프 시추 시설을 비롯해 총 다섯 곳의 전장에서 벌어지는 멀티플레이어 전투에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플레이 목록에서는 데스매치와 목표 모드가 결합되어 각각의 매치마다 새로운 교전 상황에서의 전략적인 선택이 요구되는 전장 난투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