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29일 데이터활용 IT혁신전략 세미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사례 및 전략 제시

컴퓨팅입력 :2019/05/17 16:51

코오롱그룹 IT서비스업체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는 오는 29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데이터활용 IT혁신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미나는 ‘Enterprise IT Innovation with DATA’라는 제목으로 열린다. 코오롱베니트는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IoT, 빅데이터, AI·머신러닝 등 IT동향과 이를 활용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사례,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아마존웹서비스(AWS), SAS, 클라우데라, ARM과 함께 공공, 금융, 유통, 제조, 통신 분야 혁신기술과 사례를 소개한다.

코오롱베니트 데이터활용 IT혁신전략 세미나

세미나에서 코오롱베니트는 ’Machine Learning for Predictive Operations’ 주제발표를 진행한다. AWS는 'Enterprise Digital Transformation with AWS를 진행한다. ARM은 ’Simple, Secure, Scalable Internet Of things’를 진행한다. 클라우데라는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빅데이터 플랫폼'을 진행한다. SAS는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업종별 사례'를 진행한다.

코오롱베니트 이종찬 상무는 "전 산업에 걸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키워드로 급부상했지만 기업들에게 아직은 막막한 것이 현실"이라며 "다양한 기술과 활용 사례를 바탕으로 각 기업 특성에 맞는 실질적인 IT 혁신 로드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