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은 성년의 날을 맞아 21일부터 N서울타워에서 ‘뿌까’와 함께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광장에는 ‘뿌까 키스 자판기’가 설치된다. 뿌까 키스 자판기 동전을 넣는 대신 앞에서 연인에게 키스로 솔직한 사랑을 표현하면 자판기에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N서울타워 곳곳에는 연인과 함께 앉을 수 있는 ‘뿌까 러브 벤치’가 설치된다. 뿌까와 가루 캐릭터로 꾸며진 벤치는 V자 모양으로 기울어져 연인들이 자연스럽게 서로 기대 앉을 수 있다. 사랑의 자물쇠를 배경으로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으로 운영된다.
서울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는 뿌까 캐릭터로 장식된다. 유리창에는 가루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뿌까의 스토리가 입혀진다. 한쪽에는 뿌까와 뽀뽀하는 듯한 사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관련기사
- CJ E&M 다이아티비 구독자 1억 6천만명 돌파2018.05.21
- CJ E&M-CJ오쇼핑 합병법인은 'CJ ENM'2018.05.21
- CJ E&M-VOOZ, 뿌까 캐릭터 사업 제휴2018.05.21
- CJ E&M, 1분기 영업익 345억원…전년비 47.5%↑2018.05.21
이밖에 기프트샵에서는 다양한 ‘뿌까’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류지원 CJ E&M 애니메이션 사업본부 마케팅팀장은 “뿌까는 사랑 앞에 솔직 당당하고 자신의 감정을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캐릭터”라며 “N서울 타워를 찾는 젊은 연인들이 뿌까의 스토리에 공감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