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펀샵이 오는 17일 서울 강남대로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펀샵은 작년 5월 CJ오쇼핑이 지분 70%를 인수한 아트웍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이다. CJ오쇼핑은 T커머스, 온라인 몰, 모바일 앱 등 CJ오쇼핑이 보유한 여러 채널을 통해 펀샵 상품을 소개하며 펀샵 상품의 판로를 다각화하고 있다.
CJ몰에서는 펀샵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코너 ‘펀#’을 운영 중이며, 매주 목요일에 방송되는 CJ몰의 모바일 생방송 ‘뻔펀한 가게’에서도 펀샵 상품을 주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가 펀샵 상품을 전문으로 소개하는 T커머스 차별화 프로그램 ‘졸리TV’ 역시 5월 중 론칭할 예정이다.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슨 브랜드의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드라이기 등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 교환권이 담긴 ‘복불복 골든 티켓 박스’ 이벤트가 20일까지 열린다.
관련기사
- CJ E&M-CJ오쇼핑 합병법인은 'CJ ENM'2018.05.14
- CJ오쇼핑, 임직원 배 농장 일손돕기 봉사활동 진행2018.05.14
- CJ오쇼핑, 패션 브랜드 씨이앤 모델로 ‘워너원’ 발탁2018.05.14
- CJ오쇼핑, 쇼호스트 공개 모집2018.05.14
펀샵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소 8만5천원 상당의 펀샵의 인기 상품이 포함된 ‘복불복 골든 티켓 박스’를 3만9천원에 구매 후 논현점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하면 된다. 이외에도 논현점 방문 고객을 위해 펀샵의 대표 인기 상품인 ‘베이비 그루트 블루투스 스피커(한정 수량 40% 할인)’, ‘스탠딩 데스크 미니멀3(30% 할인)’와 일부 피규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펀샵을 운영하는 아트웍스코리아의 한승훈 경영지원총괄은 “장난감이 키덜트 상품을 대표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동심을 자극하는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어른이’ 고객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며 “변화된 키덜트 시장에 맞게 새롭게 오픈한 ‘펀샵 논현점’을 ‘어른이’ 취향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제안하는 편집샵으로 꾸미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펀샵 논현점 매장의 모든 코너들은 시즌과 트렌드에 맞춰 상품과 컨셉을 빠르게 변화해 방문할 때마다 재밌는 ‘어른이들의 원더랜드’로 꾸며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