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해 채널명을 기존 B쇼핑에서 ‘SKstoa(스토아)’로 변경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채널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Shopping to All) 뜻을 담았다.
SK스토아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월 한달간 새 출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평일 주중에 100개의 TV 특가 상품을 편성하는 ‘SUPER PRICE’ 특집 ▲매주 토요일 기존 적립금 20%에 추가 10%를 더해 총 3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SUPER SATURDAY’ ▲매주 일요일 디지털 생활가전 제품 집중 편성 등으로 이뤄진다.
특히 SK렌터카, SK텔레콤 휴대폰, SK매직의 정수기와 의류건조기 구매자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15일까지 Btv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스토아에서 제품을 구매한 Btv 가입자 모두에게 B포인트 5천점을 1인 1회 지급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적립금 3천원 즉시 지급, 신규 회원인 경우 13% 할인쿠폰 지급, 앱 최초 설치 적립금 3천 원 지급, 상품후기 적립금 지급 등이 이뤄진다.
관련기사
- 'B쇼핑' T커머스 시장 가세2018.01.02
- SKB, B쇼핑 분사…'SK스토아' 설립2018.01.02
- SK브로드밴드, T커머스사업 'B쇼핑' 분사키로2018.01.02
- 온라인 쇼핑, 모바일·T커머스 뜬다2018.01.02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2018년에는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고객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넘어 정보전달과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K스토아는 Btv 21번, KT 올레TV 30번, U+TV 28번, KT스카이라이프 33번, CJ헬로 3번, 티브로드 32번, 딜라이브 30번 등 총 13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