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검은사막', 보스 '벨' 추가 예고

게임입력 :2017/08/10 13:05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PC MMORPG ‘검은사막’의 하반기 업데이트 내용을 개발자 노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릴레이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의 대미를 장식할 대형 콘텐츠 대양 보스 ‘벨’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벨’은 대양에서 펼치는 해상 전투 중 상대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로, 능숙한 항해술이 공략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벨’을 물리칠 경우, ‘벨’의 기운이 강하게 응축된 연금석 ‘벨의 심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방송 플랫폼 ‘트위치TV’ 내 공식 방송인 ‘검은사막TV’에서 공개된 소개 영상에서 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검은사막은 다른 이용자들과의 경쟁을 통해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명품 경매장’, PC방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프리미엄 수치를 모아 집에서도 PC방 혜택의 일부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누적 보너스’, 이동 중 텐트를 설치해 마을에서만 가능했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캠핑 시스템’ 등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라밤의 깨달음-기술 심화 시스템’의 밸런스 조정, ‘흑정령의 수련’ 개선을 비롯해,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 ‘미스틱’ 캐릭터 각성, 신규 공성 무기 등 기존 콘텐츠의 재미를 끌어올리기 위한 작업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 개발자 노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GM노트 또는 9일(수) ‘트위치TV’에서 방송된 ‘검은사막TV’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