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펫 합성기 추가 예고

게임입력 :2017/01/13 13:56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의 ‘펫 합성기’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펫 합성기(PFM-300)’는 펫과 영혼석을 재료로 사용해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가 보유한 펫의 활용도를 넓혀 더 좋은 펫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한시적으로 선보인바 있는 ‘펫 합성기’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부족했던 부분은 보완하고 한층 재미를 강화해 이달 중 새롭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입될 ‘펫 합성기’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전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펫 장비, 영웅~전설등급 펫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매일 지정된 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각각 보상을 지급하는 ‘일일 미션 달성 이벤트’, 일일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추가로 보상을 증정하는 ‘룰렛 보너스 이벤트’ 등도 함께 연다.

관련기사

넷마블의 차정현 본부장은 “스톤에이지의 핵심 재미를 더욱 배가시켜줄 펫 합성기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며 “펫 합성기를 시작으로 실시간 부족전, 신규 대륙, 환생 시스템 등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올해도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스톤에이지는 지난해 6월 국내 출시 후 엿새만에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3일만에 게임 누적다운로드 100만 돌파에 성공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9월 28일 아시아 78개국 구글, 애플 앱스토어에 진출한 후 7일만에 홍콩, 대만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