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경단녀 대상 토크콘서트 진행

방송/통신입력 :2016/09/28 13:54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김재필)는 경기여성단체연합과 함께 오는 30일 경기도문화재단에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여성들의 먹고사는 이야기’라는 주제의 토크쇼를 진행한다.

토크쇼는 실제 경력단절의 어려움을 극복한 여성 패널 3명이 직접 출연해서 경제적 자립현실과 이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토크컨설턴트 최광기 대표가 진행을 맡고, 숭실대 글로벌HRD연구소 강은숙 박사가 연구자로 참여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토크쇼는 향후 티브로드 수원방송 지역채널(Ch 4)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해당 토크쇼를 기획한 경기여성단체연합의 최병일 대표는 “경력단절이라는 말 자체가 가지고 있는 부정적인 의미를 넘어서 실제 여성들의 경제적 자립에 초점을 두고 상호 소통을 통해 보다 긍정적인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토크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더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티브로드 김재필 대표이사는 “경력단절여성 대상지원사업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다”면서, “지역사회의 단체와 이런 좋은 취지의 행사에 티브로드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