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대표 김재필)는 안양월드휴먼브리지, 연성대학교, 율목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오는 4일 오후 1시부터 평촌 중앙공원 및 일대지역에서 ‘제5회 사람사랑 생명사랑 걷기축제’를 진행한다.
사람사랑 생명사랑 걷기대회는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사회 만들기를 위한 취지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총 2만4천여명이 참여해 안양지역 대표 시민참여 행사로 자리잡았다.
5회 째를 맞은 올해 행사에는 각계각층의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체험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며, 생명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당일 오전에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이필운 안양시장, 김대영 안양시의장, 오금희 연성대학교 총장, 임용택 안양월드휴먼브리지 대표, 이경석 율목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장형석 ABC사업부장 등을 참석해 행사 취지 및 격려사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특설무대에서는 걸그룹 구구단과 가수 홍대광의 축하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장형석 티브로드 ABC사업부장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안양지역 시민들의 생명 사랑과 자살 예방 인식을 확산시키자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이런 뜻 깊은 자리에 티브로드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티브로드-노원구, 시민과 함께하는 나무심기 사업 추진2016.09.02
- 티브로드, 27일 아라뱃길 경관 한시간 생중계2016.09.02
- 티브로드, ‘어린이 바둑대회’ 참가자 모집2016.09.02
- 티브로드, 고객 소통 강화해 홈페이지 새단장2016.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