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고객 소통 강화해 홈페이지 새단장

방송/통신입력 :2016/08/01 16:55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대표 김재필)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새롭게 구축된 통합 홈페이지에 ▲맞춤 상품 추천 ▲예상 요금 산출 ▲서비스 신청 및 청구요금 조회 ▲상담 코너 등을 마련해 고객 소통을 강화했다.

더불어 지역채널을 통해 방송된 뉴스나 프로그램 다시 보기(VOD), 지역에서 일어나는 각종 행사소식, 채널 편성표와 각 상품별 채널 배치 등의 정보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관련기사

티브로드는 8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간 온라인 다이렉트 샵을 통해서 신규 디지털 방송 또는 디지털 방송과 인터넷 결합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VOD 3만원 쿠폰과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해당 기간에 홈페이지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10명)를 증정한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과 사용자 편의성을 우선 원칙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