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S', 2차 비공개 테스트 진행

게임입력 :2015/07/29 15:23

박소연 기자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십이지천S: 항마대전(이하 십이지천S)'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2차 사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십이지천S'는 '십이지천 온라인'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전략 RPG로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정규전 및 성석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부각시켰다. 지난달 말 진행된 1차 CBT에서는 정규전, 성석전, 약탈전 등의 전쟁 콘텐츠에 이용자들의 참여 열기가 높게 나타났다.

이번 2차는 1차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규전, 성석전 등 전쟁 콘텐츠를 더욱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게 보완한 버전으로 진행된다. 스테이지 다시하기 등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새롭게 랭킹시스템을 추가해 경쟁 요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결제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도 진행되어 2차 CBT 도중 결제한 금액은 정식서비스에서 150%에 해당하는 게임 캐시로 환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십이지천S: 항마대전

'십이지천S'의 2차 CBT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 동안 참여할 수 있다.

퍼니글루 전필용 PM은 "이번 2차는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편의성과 전쟁 콘텐츠를 더욱 안정적인 환경에서 직관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번 2차에도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주시어 피드백을 주신다면 정식 버전의 완성도와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