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소규모 회의실용 영상 협업 솔루션 2종 출시

컴퓨팅입력 :2015/05/20 11:39    수정: 2015/05/20 12:19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소규모 회의실과 개인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영상 협업 솔루션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컨빈'과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310'을 출시했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컨빈은 소규모 회의실이나 개인 업무 공간 등 작은 업무 공간에 적합한 사이즈로 1080p60의 고화질 영상 및 컨텐츠 협업, 선명한 오디오 품질,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의 필요와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됐다. 스크린 디스플레이의 개수를 한 개 혹은 두 개로 할 지 선택할 수 있으며, 설치 방법도 테이블 스탠드 형과 벽걸이 형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2013과 통합 가능하고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와 폴리콤 이글아이 어쿠스틱 카메라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310은 소규모 회의실을 위한 영상 협업 솔루션으로 설치가 간단하고 고품질의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300에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능이 더 추가되었다. 사용자들은 1080p60 화질로 컨텐츠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HDMI나 VGA 연결, 혹은 폴리콤 피플+컨텐츠 IP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폴리콤 스마트페어링 기술을 이용하면 사용자들은 모바일 기기와 PC를 사용해 무선으로 문서를 공유하고 주석을 달 수 있으며, 최신 얼굴 인식 기술을 지원하는 폴리콤 이글아이 프로듀서 기술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화형 스테레오, 폴리콤 노이즈블록과 같은 폴리콤 고유의 음성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폴리콤의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제품 관리 수석 부사장 아샨 윌리는 “현대의 업무 공간은 점점 개방되고 공유되는 방향으로 계속 진화하고 있다”라면서 “조직은 업무 공간을 변화시키고, 직원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음성, 영상, 컨텐츠 협업 솔루션을 찾고 있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솔루션은 IT 부서와 최종 사용자 모두에게 소규모 회의실과 개인 업무공간을 포함한 어떤 업무 환경에서도 협업을 할 수 있는 유연함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