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비즈니스 전화기 2종 출시

일반입력 :2014/12/02 18:29

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업체 폴리콤은 비즈니스 전화기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폴리콤은 새롭게 선보인 비즈니스 전화기 VVX500이 다양한 업무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업무 담당자를 위한 사무실용 전화기이며, VVX600은 기업 구성원과의 꾸준한 협업으로 원활하게 조직을 운영하고자 하는 회사 중역과 고위급 관리자를 위한 전화기라고 설명했다.

VVX 전화기는 휴대전화와 스마트폰, 태블릿 사용자 경험을 옮겨온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VVX는 사용자의 업무용 컴퓨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의 정보를 전화기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아웃룩 캘린더 확인, 다가올 미팅 미리 알림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영상 재생 기능을 지원해 다자간회의나 직원교육에도 활용할 수 있다. VVX전화기의 화면을 컴퓨터와 연결해 컴퓨터 모니터에 화면을 띄워 키보드와 마우스로 전화를 걸거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VVX500, 600은 웹 기반 설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설치하고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호환성이 높아 기존에 구축해 둔 IT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UC&C(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폴리콤 VVX 전화기는 향후 확장 모듈이나 주변기기를 추가해, 영상회의, 무선 네트워크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폴리콤 VVX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면 HD급 고화질.고음질을 지원하는 영상회의 솔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폴리콤은 음성협업에서부터 영상협업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일반 회의실과 데스크톱,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비즈니스 상황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