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7일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가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는 LG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CordZero)’의 첫 신제품으로, 출하가 30만원 내외의 고가에도 불구하고 지난 9월 본격 출시 이후 11월 말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섰다.
출시 초기 구입 고객 대상 자체 조사 결과, 긴 배터리 사용 시간과 청소 편의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코드제로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는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투인원(2 in 1)’ 타입으로, 교체 가능한 ‘듀얼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을 제공해 최대 70분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장시간 사용해도 흡입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채택했고, 1년 무상 보증을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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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LG전자는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1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제휴 카드로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 가격의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 담당은 “’코드제로’ 청소기는 무선 청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 요소를 해결한 LG만의 전략 제품”이라며 “세컨드 청소기는 물론 소형 가구의 메인 청소기로도 호응을 얻고 있어 지속적인 판매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