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슈퍼키즈 통합 이용권 출시

일반입력 :2014/12/04 15:41

CJ헬로비전이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1만 4천여 편의 교육•놀이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VOD 월정액 슈퍼키즈 통합이용권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아이들의 교육과 흥미를 결합시킨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헬로TV 고객들은 앞으로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교육•놀이 콘텐츠를 동시에 이용하면서도, 전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VOD를 볼 수 있게 됐다.별도 월정액 서비스로 분리되어 있는 '키즈무제한(애니메이션)'과 'EBS(교육)', '디즈니(영어)' 콘텐츠를 한데 모았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세 가지 상품을 슈퍼키즈 통합이용권으로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상품에 가입하면 로보카폴리, 뽀로로, 곤 등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방귀대장 뿡뿡이, 딩동댕 유치원등 EBS의 교육 프로그램 영어더빙, 영어자막으로 감상할 수 있는 디즈니 콘텐츠까지 약 1만 4천 편의 VOD를 횟수 제한 없이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준영 CJ헬로비전 운영총괄 부사장은 “최근 어린이용 콘텐츠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듀테인먼트 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시장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시청자들의 콘텐츠 선택권을 강화시켜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