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성공을 꿈꾸는 창업자와 기업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해외 온라인 마케팅 실전 가이드북이 발간됐다.
카페24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해외 온라인 마케팅 현장의 필수 전략을 담은 '해외 온라인 마케팅 한 권으로 끝내기'를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책의 핵심 내용은 영어권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채널 활용법이다. 심플렉스인터넷이 구글과 야후 등의 공식 광고대행권을 갖고 다년간 구축한 노하우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풀어냈다.
특히 영어권 대상 온라인 쇼핑몰을 열었을 때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5단계로 나누면서, 핀터레스트와 링크드인 등 특정 업종별로 중요한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 방식을 구체화했다.
카페24 솔루션을 기반으로 여러 개의 해외 쇼핑몰을 만들어 운영하는 과정 전반에 대해 실제 화면 그림으로 설명한 것도 이 책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 “13억 중국 시장 잡아라”…‘e몰’ 창업 급증2014.11.13
- 창조경제타운·카페24, 창의상품 유통 세미나 진행2014.11.13
- 韓 중소 전자상거래 업체, 中 진출 쉬워진다2014.11.13
- 카페24, ‘글로벌티몰’ 진출 원스톱 지원2014.11.13
심플렉스인터넷은 오는 27일 서울 성수IT종합센터에서 '해외 온라인 마케팅 한 권으로 끝내기' 발간 기념 저자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관 신청 및 문의는 카페24 교육센터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카페24 이시환 마케팅전략연구소장은 “국가 간 전자상거래 장벽이 허물어지면서 온라인 마케팅의 무대가 글로벌로 급속히 확대되는 추세”라면서 “이번에 발간한 해외 온라인 마케팅 한 권으로 끝내기는 더 많은 해외 고객들에게 다가서기 위한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