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자사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을 업데이트하면서 iOS에서 사용폭을 크게 넓혔다.
리모트콜은 알서포트가 제공하는 원격지원 통합 솔루션으로 PC 원격지원 기능을 갖춘 리모트콜, 모바일 기기 원격지원 기능을 더한 리모트콜 모바일팩,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현장 상황 파악 및 지원이 가능한 리모트콜 비주얼팩으로 구성된다.
새로운 리모트콜은 iOS 휴대기기의 작동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게 개선됐다. 기존에는 스크린샷을 통해 화면을 공유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성을 확보하게 됐다.
관련기사
- 알서포트, 일본서 '모비즌' 공식 서비스2014.10.10
- 알서포트, 기업-개인용 리모트뷰 UI 통합2014.10.10
- 알서포트, 中 스마트폰 업체 원플러스와 SW협력2014.10.10
- 알서포트, 글로벌 원격지원시장서 급성장2014.10.10
이와 함께 사용자경험(UX)도 개선했다. 원클릭 상담 대기, 모바일 창구 선택 기능이 추가됐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상담원과 고객 모두 편리하게 쓰도록 변경했다.
알서포트는 리모트콜 신제품을 10월 20일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