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자사의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뷰(RemoteView)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새로운 리모트뷰는 ▲ 개인용 버전과 엔터프라이즈 버전의 통합 UI ▲ 간편한 라이선스 관리 ▲ 안정성 및 성능 개선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모트뷰는 원격제어 시 일관된 사용자 경험(UX) 제공하기 위해 개인용과 기업용으로 사이트로 나눠 운영하던 웹사이트를 알뷰닷컴으로 통합했다.
개인용인 스탠다드 제품에 기업용인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같은 형태의 콘솔을 적용하고 여러 대의 PC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PC 일괄 설정 기능도 담았다. 종전 개인용 제품의 경우 각 PC마다 따로 설정을 해야 했다.
엔터프라이즈 버전은 여기에 사용자 설정 기능을 더해 PC 관리 기능을 향상시켰다.
관련기사
- 알서포트, 中 스마트폰 업체 원플러스와 SW협력2014.09.22
- 알서포트, 글로벌 원격지원시장서 급성장2014.09.22
- 알서포트, PC에서 폰 원격제어SW '모비즌’ 출시2014.09.22
- 알서포트 리모트콜 비주얼팩 고객 확장나서2014.09.22
알서포트는 또 사이트 내에서 라이선스 구매 및 갱신 기능을 추가했다. 다중 라이선스 관리 기능을 적용해 만료기간이 다른 2개 이상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알서포트는 세계 각국에 15개 중계·세션 서버를 갖추고 있고 서버 장애 시 인접 국가 서버로 자동으로 연결등 서비스 안정성도 높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