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L코리아, 캠퍼스 리쿠르팅 개최

일반입력 :2014/09/01 17:04

이재운 기자

반도체 노광장비 업체인 ASML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진행할 하반기 공개채용을 앞두고 전국 8개 주요 대학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ASML코리아는 오는 2일 서울대를 시작으로 23일 서강대, 30일 한양대, 다음달 1일 고려대, 2일 연세대, 6일 한국기술교육대, 7일 명지대, 8일 광운대에서 연달아 캠퍼스 리쿠르팅을 갖는다.

ASML코리아 인사담당자와 각 학교 출신 선배 입사자가 방문하여 기업현황과 차별화된 복리후생제도 및 자기계발 기회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해당 학교 학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ASML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캠퍼스 리쿠르팅 참여가 어려운 예비 지원자를 위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취업 커뮤니티인 다음카페 ‘취업뽀개기’에서 오는 29일부터 1주일간 진행하며, 다음달 3일에는 인사담당자와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ASML 관계자는 “국내 반도체 산업의 발전과 함께 ASML 코리아도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매년 신규 채용 인원을 늘리고 있다. 상반기에 이어 이번 하반기에도 40여 명 규모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모집분야는 장비 엔지니어(CS Engineer)와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Field Application Engineer)이다.

ASML은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외국계 반도체 장비 회사로, 반도체 제조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노광 공정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ASML코리아는 국내 반도체 제조사에 설치된 노광 장비의 성능 유지를 위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560여명이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