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내달 1일부터 18일까지…사업기획‧전략‧IT 등 분야

일반입력 :2014/08/29 10:16

KTH(대표 오세영)가 내년 2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공채 모집부문은 사업기획‧전략, IT, 경영기획 등으로 T-커머스 상품소싱, 방송콘텐츠 수급‧유통, 기술전략, 정보시스템 개발, IT 인프라 기획 등 총 10가지 직무를 담당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KTH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 기간은 내달 1일부터 18일까지로, KTH 홈페이지(kth.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와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14일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관련기사

KTH 채용 담당자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근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인재 등 인성과 태도에 주안점을 두고 채용할 계획”이라며 “KTH의 미래를 함께 할 핵심인재로 성장하며 개인의 꿈을 실현시킬 인재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밝혔다.

KTH는 내달 1일부터 나흘간 주요 대학 내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해 회사와 입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인사담당자와 선배 입사자의 상담을 통해 취업 지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