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대표 서인학)는 10월 중 입사를 목표로 60여명 규모의 하반기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부분은 장비엔지니어(Field Service Engineer)와 공정엔지니어(Field Process Engineer) 직무로 지원자격은 반도체 에칭, 증착, 클린 공정 관련 분야의 경력을 갖춘 사람이다.
지원방법은 램리서치 인사팀 이메일(KoreaHRrecruit@lamresearch.com)을 통해 국·영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자유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램리서치는 지난달 30일부터 수시지원을 받고 있으며 서류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정은 서류검토 후 개별공지가 이뤄진다.
경력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위치한 본사 혹은 오레곤주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장비교육(Product Training)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약 1개월간의 엔지니어 교육 참여 후 1~2개월 동안 OJT(On the Job Training)를 통해 국내에서 기본적인 기술을 익히는 것으로 이뤄진다.
관련기사
- 램리서치코리아, 대학생 논문 공모전 개최2014.08.11
- 램리서치코리아, 납세자의날 장관상 수상2014.08.11
- 장비업체 램리서치-노벨러스 합병 완료2014.08.11
- 램리서치, 노벨러스를 33억달러에 M&A2014.08.11
램리서치코리아에는 사내 '잡 비딩(Job bidding)' 제도가 있어 부서간이나 본사와의 직무 이동이 자유롭고, 탄력적 근무 제도, 정기적 직원 RSU 배분 프로그램, 해외 파견시 자녀 학비, 주택비용 지원 등 다양한 복리 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중국, 싱가폴,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지사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서인학 램리서치코리아 대표는 “램리서치코리아는 직원 채용과 직원 개발에 있어서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Where successful people want to work)’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이에 따라 우수한 인재를 채용해 그 인재가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