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두 번째 업데이트 내용 공개

일반입력 :2014/05/28 16:02    수정: 2014/05/28 16:02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THE 파르나 PART. 2'의 내용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35로 상향 ▲신규 지역 통곡절벽 마을 추가 ▲파를라크 얼음 성채 던전 추가 ▲확장된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 등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캐릭터 최고 레벨을 기존 30에서 35로 5단계 상향 조정하고, 신규 지역인 통곡절벽 마을을 공개했다. 신규 지역 주변에는 소르마 평원, 파를라크 영지, 파르나 부유섬 등 다양한 지역들과 신규 던전 파를라크 얼음 성채가 존재한다.

이 지역들은 한파를 이겨낸 대규모 설인 부대가 서식하고 있어, 창을 이용한 몰이 사냥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적들을 무찌를 수 있다.

또한 파르나의 땅에서 가장 추운 지역인 파를라크 영지에서는 매서운 추위 때문에 공중 펠로우를 사용할 수 없어 이동의 제한이 있으므로 이를 이겨낼 수 있는 영웅 펠로우의 힘이 필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모든 이용자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PK 지역인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에 붉은 그림자 숲과 잠들지 않는 해안가 지역도 추가된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지역을 통해 펠로우 20종과 새롭게 준비된 강력한 아이템들을 획득 할 수 있다면서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해진 이카루스의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