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생명 책임지는 기술’ 기업PR 광고 방영

일반입력 :2014/02/17 17:46

이재운 기자

코웨이가 ‘생명을 책임지는 기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기업PR 광고 시리즈를 방영한다고 17일 밝혔다.

1편 ‘기업정체성’, 2편 ‘워터맵 프로젝트’, 3편 ‘IAQ(Indoor Air Quality) 필드테스트’ 등을 주제로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으로 접하게 되는 물과 공기를 다루는 기업 특성과 노력을 전달한다.

코웨이가 진행하고 있는 ‘워터맵 프로젝트’는 환경과 상황에 따라 변하는 모든 물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전세계 각지의 물을 채취, 분석하여 수질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작업이다. ‘IAQ(Indoor Air Quality) 필드테스트’는 통제된 실험실이 아닌 우리가 생활하는 다양한 환경 및 장소 별로 공기를 직접 분석한다.김준현 코웨이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새로 론칭하는 광고를 통해 코웨이의 기업 정체성을 알리고, 코웨이만의 차별적 우월성을 소구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얻도록 할 것”이라며 “물과 공기를 통해 생명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책임과 소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