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초소형 정수기 ‘한뼘2’ 출시

일반입력 :2013/09/16 11:55

코웨이는 기존 한뼘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초소형 냉온정수기 ‘한뼘2’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한뼘2(CHP-340N)는 지난 해 출시한 ‘한뼘정수기’ 후속제품으로 두께 18cm짜리 냉온정수기다. 제품에 컵을 올려 두면 적외선 센서가 이를 인식해 미리 설정한 양만큼의 물을 추출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정량추출 기능’을 탑재했다.

또 코웨이는 제품의 작동 상태를 LED표시창에 한 눈에 보여주는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냉·온·정수의 선택과 물량·추출·잠금 등의 모든 기능을 터치 방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고 92°C까지 원할 때마다 온수 추출이 가능한 ‘순간 온수가열 기능’을 도입하여 일반 온수시스템에 비해월 전기 소비량을 80%이상 절감할 수 있다.

신제품은 냉매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전자냉각시스템’을 적용해 환경호보는 물론 소음도 줄였으며, 나노트랩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각종 미생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99.99% 완벽하게 제거한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관련기사

렌탈 가격은 4만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165만원이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신기술을 접목해 더 편리해진 신제품 ‘한뼘2’를 출시하였다”며 “전작과 같이 초소형 정수기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