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내비 업그레이드

일반입력 :2013/07/17 12:00    수정: 2013/07/17 12:52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의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업그레이드에 전국 74개 시군구 지역의 조사 내용을 반영했다. 중부내륙고속도로의 남여주IC 개통 구간, 대구광역시의 성서IC와 서대구IC간 도시고속도로 확장 구간 등을 비롯해 전국 국도 및 지방도로의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는 또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여행 테마를 추가했다. ‘7월에 떠나는 여름축제’, ‘식신로드’, ‘아빠와 함께 교과서 여행’ 등 다양한 여행지 테마 정보를 담았다.

또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의 소프트웨어도 개선 됐다. ‘아이나비 K11 AIR’와 ‘아이나비 R11 AIR’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대부분의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에 적용됐고 2D 전자지도인 ‘아이나비 SE’의 디자인도 시인성이 향상됐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팅크웨어는 중부내륙고속도로의 칠곡IC, 의성IC 등의 도로와 동명휴게소, 안동휴게소 등을 3D화해 추가하는 등 3D 전자지도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팅크웨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안내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특히 ‘아이나비 SE’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높은 시인성과 정보전달력으로 최적화된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