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할인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3/05/27 13:49

김희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위성지도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아이나비 R11 에어’를 10개월 무이자 할부 및 최대 23만원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 3년 이용권을 제공하고 사용 후 1개월 내 만족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111명에게 지하 주차장 등 음영 지역에서도 길안내를 받을 수 있는 12만9천원 상당의 ‘DR GPS’를 무상 장착해준다.

참여방법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자신에게 맞는 보상할인(5종) 또는 신규구매(5종)을 선택하고 추가로 원하는 LTE 프리미엄 패키지(1종)와 블랙박스 플러스 패키지(2종)를 선택하면 된다.

LTE 프리미엄 패키지는 이번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1년간 5GB의 데이터와 라우터를 제공한다. 또 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프리미엄 R카드를 발급하여 2년 무상 AS 보증서비스, 3년 무상 업그레이드 대행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이나비 R11 에어는 플래그십 매립형 내비게이션으로 ▲ 위성지도와 ‘아이나비 3D’ 듀얼뷰 지원 ▲ 음성인식기능인 ‘마하보이스’ ▲ 최대 48시간 안에 다시 시동을 켜면 재부팅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인스턴트 레디’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보상판매와 달리 신규 구매 할인 및 타사 내비게이션도 보상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위성지도와 매립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11 에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