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헤어샵 프렌즈’ 카톡 출시

일반입력 :2013/02/26 16:52    수정: 2013/02/26 17:10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헤어샵 프렌즈'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헤어샵 프렌즈는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헤어샵을 경영하며 손님들의 헤어를 개성 넘치게 바꿔주는 감성 헤어숍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특히 쉬운 게임을 선호하는 여성 이용자에게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스트소프트는 게임 제작 과정에서 유명 헤어숍 헤어 디자이너들의 자문을 통해 헤어리스트 정보를 얻는 등 헤어숍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조사해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또 이용자들은 퀘스트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목표를 갖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친구의 숍을 방문한 뒤 골드를 획득해 헤어숍의 인테리어도 바꿀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헤어리스트와 내 사진을 조합해 내 사진의 헤어스타일을 바꾼 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재미도 있다.

관련기사

헤어샵 프렌즈 아이폰 버전은 현재 검수 중으로 3월 중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재문 이스트소프트 모바일게임개발부문장은 “이스트소프트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경영 게임을 출시했다”며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